지름s 이야기

지름이야기] CORSAIR FLASH VOYAGER GTX 128GB USB!!

  • -
728x90
반응형

블프때 특가로 삼성 SSD 와 함께 구매한


 CORSAIR FLASH VOYAGER GTX 128GB USB!!


입니다!!



리뷰라고 하기에는 딱히 할게 없지만!!


한번 보시죠!






허세어의 허세가 어마어마하게 빛납니다!!


크...









이게 실물 입니다!


아이폰7 으로 찍은거라서 실물보다 조금 연하게 나왔네요!





노트북에 꽂아본 상태입니다!


파란색 LED가 예쁘네요 헤헿






연결을 하면 CORSAIR 라고 뜨네요!





CrystalDiskMark 로 벤치를 한번 돌려봤습니다!


포장되어 있는 설명에는 읽기 460, 쓰기 460 이라고 되어 있는데


벤치에서는 그거 보다 조금 더 나오고 덜 나왔네요!










총평!!


1) 외관이 상당히 고급스럽다!

2) 일반적인 USB 에 비해 확실히 무겁다!

3) 메탈소재라서 그런지 생채기가 많이 날 것 같은 느낌이다?!

4) 128GB 라서 아주 좋다! 용량 크면 다 좋쥬...?

5) 데이터를 옮기고 하면 따끈해서 겨울철에 손난로로 쓰기 좋다

6) 블랙프라이데이로 인해서 싸게 구입해서 좋다! ($46.99)






그럼 다음 간단 사용기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