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공부방/에디터 & 유틸리티

이클립스&깃허브] git hub 깃허브 오류 (rejected - non-fast-forward) 해결하기

  • -
728x90
반응형


앞서 이클립스를 통해서 깃허브와 연동하는 방법을 포스팅하는 과정 중에 생긴 오류가 났습니다 -_-;..

왠만하면 초심자의 행운으로 한번에 될 법한데 안되더라구요.

(초보자는 당황...)



이에 따라 해결방법까지 포스팅하게 됐습니다.

(포스팅 복이 넘쳐흐릅니다)







개요)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출력되어 깃허브로 push 가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

해결 솔루션 발동!!

=======================





Git Repositories 를 열어주세요! 


Window → Show View → Other 

Git → Git Repositories 를 선택하고 OK !!


그럼 아래 사진처럼 짠!


Git Repositories 에서 오류나는 저장소를 선택하시고!


Remote → Origin 에서 Configure Fetch 를 클릭!!



그럼 아래와 같이 또 짠!!



Ref mapping 비어있으신 분은 옆에 Add 를 누르고 추가를 하시고 Advanced 를 클릭!


사진처럼 있으시다면 그냥 Advanced 를 클릭!


그럼 다른 창이 짠!!



여기서 파란 휴지통 모양의 Remove 를 클릭!!

Click to remove this specification !!



Source ref 에서 master 를 선택!! 후 Add Spec 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Finish 를 눌러주면 끝!!


...이 아니네요!!



Save and Fetch 를 눌러줍니다!



Close 하시고...



Brancheds 아래 Local 에 있는 master 을 누르시고 우클릭!! 하시면 Merge 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Merge 누르시고!



Ok!!



web_test [Local repository master ↑2]

이렇게 변했습니다!






자자, 이제 Push 를 다시 합니다!



만질게 없습니다!

Configured remote repository 가 선택되어 있으니...Next!



여기도 만질게 없네요!

Next ~ !


만약 Specifications for push 에 아무것도 없다면

Source ref 를 누르시고 master [branch] 선택 후 Add Spec 클릭! 하세요!




이메일과 비번 입력쓰~!!!



짠!!!

Finish!!!!!

rejected - non-fast-forward 이 메시지가 드디어 안뜨네요!!



이제 업로드 완...료...?


읭?


또 이메일과 비번 입력합니다......!!!


드디어 끝!!!








깃허브에서 확인을 해봅니다!



짜잔...!!


드디어 오류 해결이네요!! ㅎㅎ


그럼 오류 강좌(?)를 마치며 마침표와 함께 떠납니다 ~~!!





ps. 초보자는 힘드네요...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