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청멍청기록

멍청기록] 자바 엑셀 업로드

  • -
728x90
반응형

 

Manager 단...

1) 이 부분은 null 처리를 하는 부분인데 row가 널이 아니면 해당하는 cell의 null 처리를 한다. 하지만 아래 보면 row에 null 처리는 없다.

 

2) switch 문을 사용해서 각 cell이 어떤 데이터와 바인딩이 되는지 분기하는 부분이다.

처음에는 case 0 : jArrayCondition.put 을 계속해서 하나의 cell에만 넣고 나머지는 pass 해버리는 경우였다.

switch문과 for문의 기본적인 원리를 파악하고 있어야할 것 같다.

 

3) 이제 해당하는 cell과 데이터의 바인딩은 되어있는 작업이 끝나고

json cell : [{ a : 1234 }, { b : 5676} , ..... }] 이런식으로 하나의 오브젝트 안에 배열이 한개씩 한개씩 들어가야하는데 그걸 어디에 넣느냐면 array에 집어 넣을 것이다. 그렇다면 추가를 해야하는데 이때 add 를 사용해서 추가를 한다.

conditionArray = JSONArray 이고 jArrayCondition = JSONObject 이다.

한마디로 전달 전달 전달

여러개의 데이터를 하나의 박스에 넣고 그 박스를 보내주기 위해서 다른 큰 박스에 넣는 것.

 

 

 

1) formData.append 말고 formData.set 으로도 가능하다. $("#searchChannelSeq").val() 이 부분이 append로는 제대로 데이터가 들어가지 않았는데 set 으로는 제대로 데이터가 들어갔다. (ajax로...데이터 보내기 정상 작동)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